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DL 타이푼 무선 청소기 DV-889DC-X 구매 후기

티스토리 처음으로 시작해보는 쌍떡잎 이라고 합니다. 새싹부터 이쁘게 자라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

2월 13일 집을 빗자루로 쓸기에 너무 많은 힘이 소모가 되서 청소기 하나를 사기로 결심했는데 

내 지갑은 텅텅 비어있어서 싸고 성능 좋은 청소기 하나를 구매하기위해 모든 청소기를 보던도중

JDL 타이푼 무선 청소기 DV-889DC-X 이라는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유튭에도 홍보가 되어있고 

20000PA 라는 높은 흡입력을 자랑하던 터라 카페트 사이에 낀 이물질을 잘 없애줄수 있을거라 판단하에

구매를 했습니다.

 

200,000 만원 아닙니다.
네이버 포인트 짱~

포인트 충전으로 1500 원을 받고 나머지 쌓여있던 포인트를 사용해서 총 116,630원 이라는 금액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2중포장이지만 어딘가 허술한 박스....
받침대 및 청소기와 브러쉬 류

일단 외관은 깔끔 하고 좋았다...

그럼 조립 시작

본체와 파이프 그리고 브러쉬만 연결해주면 청소기 사용끝

워낙에 뽑기운이 좋았던 나였지만 점점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본체와

흡입 파이프가 정말 플라스틱 갈려나가는??압력을가해서 플라스틱이 눌리는? 느낌이들게 삽입이 되는것이다.

교환할까 하다가 귀찮으니 패스

그래도 일단 사용을 해봤다.

 

후.....핸드폰으로 촬영한거라 소리가 자세히 들어왔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청소기치고 소리는 좀 우렁찬거같다...

그리고 브러쉬가 진짜 문제였는데 뭔가 조립하다만느낌으로 두룽룽룽루울ㄹㅇ 이런소리를 내고있다...후..

그래도 귀찮으니 그냥 쓰기로 한다...

후....카페트 청소를 보았다.

파워 모드와 일반 모드가 있는데 파워모드로 사용하였다. 

참고로 일반모드는 풀충전시 50분 파워모드는 22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배터리 용량은 2200mah 이고 수명은 2년정도 간다고 한다.

흡입력은 엄청 좋은거같다.

제품 무게는 2.4kg 이여서 그렇게 무겁지는 않았다.

엄청난 먼지....

확실히 모든걸 빨아들였다 카페트가 탈모가 될뻔한 느낌으로 잘 흡입을 하였다.

먼지가 엄청 쌓이게 되고 이제 통을 비워줘야지...하는 순간 문뜩 부피가 큰 쓰레기는 어떻게 처리가 될까 생각하에 실험 하나를 해보았다. 맨날 흙이나 바둑알 어디 먼지쪼가리 같은거 가지고 와서 흡입력 보여주는 광고를 하지 않았나 

해서 나는 휴지를 준비했다.

 

어느날 친구들이 집에 쳐들어와 치킨을 먹고 코를 풀고 집을 초토화 시키고 간 그런날 말이다.

 

닭다리와 닭날개뼈이다.
코푼휴지 설정을 위해 물을 뭍였다.

그럼 바로 실험에 들어갔다.

 

오늘로써 교훈하나를 얻었다... 안하는건 이유가 있는거다

와 진짜 설명서가 너무 부실하다.....말로는 저렇게 나와있는데 뭘눌러서 뺴야되는지 어떻게 청소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다....분해하는데만 15분 정도가 소요된거 같았다.....ㄹㅇ 설명서 너무하자너....

후.....

ㅋㅋㅋㅋ 실화인가

그리고 또하나의 문제가 있었는데

피스못이 벽걸이 거치대 용 밖에 안온것이다.....ㅎㅎ 귀찮타 그냥 벽걸이 피스못으로 사용할련다.

이게 뭔지 참 답답하게 해준다.

 

ㅋㅋ 진짜로 저렇게 그냥 넣었다.. 참고로 위에 본체 지지대도 똑같이 넣었다.
충전기 구멍찾기 힘들다....

이렇게 나의 사용기가 끝이 났다.....후......

 

--- 총    평 ---

 

장점

1. 흡입력이 정말 좋다.. 다른 타사 제품은 10,000~16,000PA 까지 봤는데 이건 20,000PA 라는건 확실히 알수있다.

2. 디자인이 깔끔하다. 

3.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뽑기 잘나올시)

4. 배터리가 넉넉하다.(파워모드 사용시 22분정도면 웬만해선 모든곳 다 청소할수있을것이다.)

 

단점

1. 뽑기운(후기 봐서도 알겠지만 다른사람같은경우 분명 교체했을것이다.)

2. 마감처리 브러쉬 울리는 소리, 본체와 흡입파이프 연결부위등 정말 안좋다.(이것도 어느정도 뽑기운인듯)

3. 설명서 가 너무너무 부실하다. (설명서 가 있어도 분해하기가 힘들었다.)

4. 충전기 충전 완충시간이 6시간이나 걸린다..... 4시간이면 좋았을거같은데....

 

확실히 가성비는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그저 뽑기운이 안좋았을 뿐이지... 

그리고 UV침구류용 헤드 도 별매로 팔지만 저는 필요없어서 구매를 안했습니다. 

색상은 골드,레드,블루 이 있습니다. 

그리고 후기를 남기면 이 2가지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혜택1과2는 각각 받침대와 브러쉬 주는겁니다.)

 

---개인적인 생각---

뽑기운 ㅡㅡ

 

이상 쌍떡잎의 JDL 타이푼 무선 청소기 DV-889DC-X 의 후기 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글을 잘못쓰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기위해서 이렇게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로 하고싶은것은 물품 후기인데.......ㅎㅎㅎㅎ 지갑이 텅텅이라서 다른종목도 많이 할거같습니다.

여러모로 처음쓰고 부족한글 저의 초행길 잘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